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끝으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카드깡을 해주는 곳은 불법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수수료도 너무 높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추천드립니다.

 저희 듀이티켓 업체에서는 신용등급, 신용점수, 높은 이자를 상관하지 않아도 되고 불법 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신속하고 빠르게 고객님의 계좌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 금융결제원의 어카운트인포 앱을 사용하여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 먼저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어카운트인포 앱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그리고 서비스 이용동의 후 앱을 실행하여 바이오 인증 로그인을 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기 때문에 큰 대출을 받을 때 악 영향이 신용카드 현금화 상당하고 카드의 한도 또한 낮아짐으로 이익 보단 실이 더 많은 것이 바로  신용 카드사의 현금서비스 입니다.

모두 입력 후 화면 하단의 '포인트 계좌 입금 신청'으로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모바일 앱과 동일하게 입금처 계좌 번호를 입력하고 계좌 인증 후 최종 현금화 신청을 하시면 전 과정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 카드깡을 많이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방법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신용카드 현금화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버튼을 누르면 소유하고 있는 카드의 카드사별 입금가능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떨어질까 또는 신용점수에 악 영향이 올까라고 신용카드 현금화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현금화 서비스 전문 업체인 듀이티켓에 맡기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